미주현직한인회장단협의회, 8월28-30일 정기총회 연다 > 자유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 게시판

미주현직한인회장단협의회, 8월28-30일 정기총회 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05회 작성일 21-07-28 14:05

본문

미주현직한인회장단협의회, 8월28-30일 정기총회 연다


‘만남 그리고 희망’이 주제...라스베가스 웨스트게이트 리조트에서
김수철 의장김수철 의장

미주현직한인회장단협의회(의장 김수철)가 8월28일부터 30일까지 2박3일간 라스베가스 웨스트게이트 리조트앤카지노에서 202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주제는 ‘만남 그리고 희망’이다.

미주현직한인회장단협의회는 김수철 의장과 박용문 사무총장 명의로 최근 발표한 총회공고문에서 “이번 총회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행사일정이 매우 늦어졌고, 주변 환경의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그동안 하지 못했던 준비한 일들을 하기 위한 중요한 행사”라면서, “앞으로의 꿈바 비전, 발전을 위한 행사”라고 덧붙였다.

김수철 의장은 총회 개최 공고와 함께 보내온 인삿말에서 “미국에서 미주한인회는 모두 디아스포라 같은 심정으로 서 있다. 그리고 둘로 나누어진 우리의 모국처럼 미주한인회가 처한 현실도 그렇다”면서 “이제는 봉합하여 하나로 만들어야 하는 열망이 우리에게 있지만 현실은 그리 녹록하지 않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이런 가운데서도 미주현직한인회장단협의회는 우리에게 맡겨진 동포사회의 사명을 다하고자 한다”면서 “▲미주전역의 각 한인회와 연대하고 ▲차세대를 위해 한인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며, ▲한미양국의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고 한인사회의 역량을 모아 자랑스럽고 떳떳한 미주현직한인회장단 협의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스베가스 총회에서는 장창호 교수 초청 건강세미나와 연방그랜트 신청방법, 501(C)3 성공사례 등에 대한 특별 세미나도 열린다.

총회 공고 포스터총회 공고 포스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Address : seocho Hyundae Tower 803, 375, Gangnam-daero, Seocho-gu, Seoul, 06620, Korea
Phone : +82. 70. 8822- 0338, E-mail : achong.asi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