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 4관왕 쾌거! 다이빙 천국에서 럭셔리 섬까지, 전 세계가 사랑한 여행지 >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필리핀,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 4관왕 쾌거! 다이빙 천국에서 럭셔리 섬까지, 전 세계가 사랑한 여행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5-01-07 16:38

본문

필리핀,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 4관왕 쾌거! 다이빙 천국에서 럭셔리 섬까지, 전 세계가 사랑한 여행지

현재위치


  • 본문 글씨 키우기
     본문 글씨 줄이기
이전 기사보기다음 기사보기
필리핀,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4관왕 수상  @필리핀 관광부필리핀,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4관왕 수상 @필리핀 관광부

 

(뉴스코리아=서울) 허승규 기자 = 2024년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 그랜드 파이널 갈라 시상식에서 필리핀은 4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꿈의 여행지"로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했다. 시상식은 11월 24일 포르투갈 마데이라 푼샬의 사보이 팰리스(Savoy Palace)에서 개최되었다.

필리핀은 올해 ‘세계 최고의 다이빙 여행지(World’s Leading Dive Destination)’로 선정되며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웠다. 

팔라완(Palawan)과 세부(Cebu)의 신비로운 수중 세계와 다채로운 해양 생태계는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여행자들의 SNS에는 “숨이 멎을 듯한 다이빙 경험”,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이라는 찬사가 가득하다.

수도 마닐라(Manila)는 지난 해에 이어 올 해도 ‘세계 최고의 도시 여행지(World’s Leading City Destination)’로 선정되었다.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마닐라는 유서 깊은 인트라무로스(Intramuros)와 번화한 보니파시오 글로벌 시티(Bonifacio Global City), 그리고 활기 넘치는 현지 시장과 길거리 음식 문화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세계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보라카이(Boracay)는 깨끗한 해변과 화려한 리조트로 ‘세계 최고의 럭셔리 섬 여행지(World's Leading Luxury Island Destination)’로 선정되었다. 

보라카이의 눈부신 화이트 비치(White Beach)는 매일매일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들의 SNS 피드를 장식하며, 그 럭셔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필리핀 관광부가 ‘세계 최고의 관광청(World’s Leading Tourist Board)’으로 처음 선정되며, 필리핀의 관광 홍보 역량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필리핀 관광부의 감사 메시지와 노력

필리핀 관광부 프라스코 장관은 수상에 대한 감사 메시지와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필리핀관광부필리핀 관광부 프라스코 장관은 수상에 대한 감사 메시지와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필리핀관광부

 

필리핀 관광부 장관 크리스티나 가르시아 프라스코(Cristina Garcia Frasco)는 “이렇게 세계적인 무대에서 필리핀이 다시 사랑받고 있음을 알게 되어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 상은 필리핀의 아름다움을 지키고 알리기 위해 노력해 온 모든 분들께 헌정하고 싶습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필리핀 관광부는 올해 관광객들의 경험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관광 지원 콜센터 확대 운영과 업그레이드된 Travel PH 앱 개발, 전국 주요 관광지에 관광 휴게소 설치 및 운영 등은 필리핀을 찾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또한, 비자 발급 절차 간소화와 크루즈 관광객 비자 면제는 전 세계에서 필리핀을 방문하는 문턱을 더욱 낮췄다.

 

여행자들이 꿈꾸는 ‘필리핀 경험’

월드트레블 어워즈 공식 심볼월드트레블 어워즈 공식 심볼

 

필리핀은 여행자들에게 자연의 감동과 문화적 풍요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다이버들은 팔라완에서 거대한 고래상어와 함께 유영하며, 보라카이에서는 하얀 모래 위에서 태양을 만끽하고, 마닐라에서는 현대적인 도시 속에 숨겨진 역사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다.

“필리핀은 나를 다시 살아 숨 쉬게 만든 곳이었다.”, “다시 돌아가고 싶은 여행지, 바로 이곳이 필리핀”이라는 SNS에는 필리핀만의 특별한 매력을 찬양하는 감상들이 끊임없이 업로드 되고 있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의 의미와 필리핀의 위상

1993년에 설립된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필리핀관광부1993년에 설립된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필리핀관광부

 

1993년에 설립된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여행업계 전문가와 전 세계 여행객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되며, 올해의 결과는 필리핀이 국제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임을 입증했다.

필리핀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매력을 선보이고, 앞으로도 아시아를 넘어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Address : seocho Hyundae Tower 803, 375, Gangnam-daero, Seocho-gu, Seoul, 06620, Korea
Phone : +82. 70. 8822- 0338, E-mail : achong.asi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