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말레이지회-단양군협의회, 교류협력 협약체결 >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민주평통 말레이지회-단양군협의회, 교류협력 협약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4-09-24 09:28

본문

민주평통 말레이지회-단양군협의회, 교류협력 협약체결


말레이시아 위원들, 단양 방문 계획

SNS 기사보내기
카카오톡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인쇄
 본문 글씨 줄이기
지난 9월2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민주평통 말레이시아지회와 충북 단양군협의회 간 교류협력 협약식에서 유승복 민주평통 말레이시아지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이완영 단양군협의회장(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9월2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민주평통 말레이시아지회와 충북 단양군협의회 간 교류협력 협약식에서 유승복 민주평통 말레이시아지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이완영 단양군협의회장(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남아남부 말레이시아지회(회장 유승복)는 지난 9월21일 충북 단양군협의회(회장 이완영)와 쿠알라룸푸르에서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목표로 양 지역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민족의 번영과 행복한 통일 시대를 열기 위한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마련하는 자리였다.

협약에 따르면, 양측은 한반도 평화 정착과 통일을 위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특히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한인 동포사회와 한국 내 지역사회 간의 유대 강화를 통해 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이를 위한 공동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민주주의를 기반으로 한 통일 준비를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지난 9월2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민주평통 말레이시아지회와 충북 단양군협의회 간 교류협력 협약식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지난 9월2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민주평통 말레이시아지회와 충북 단양군협의회 간 교류협력 협약식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이번 협약은 단순한 지역 간의 교류를 넘어 경제, 문화, 교육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양측은 지역 문제에 대한 상호 관심을 바탕으로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상호 발전을 추구하는 동시에, 한반도 통일의 필요성을 재외동포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들도 전개할 예정이다.

체결식 이후에는 만찬을 함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양측 간의 협력 방안을 심도 깊게 논의했다. 말레이시아 위원들은 단양을 방문해 직접 교류하고 지역 특성을 체험할 계획을 밝히며, 향후 협력사업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말레이시아지회와 단양군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위한 구체적인 협력 사업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번 협약이 한국과 말레이시아 동포사회 간의 협력을 증진하고, 민족의 행복한 통일을 이루기 위한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Address : seocho Hyundae Tower 803, 375, Gangnam-daero, Seocho-gu, Seoul, 06620, Korea
Phone : +82. 70. 8822- 0338, E-mail : achong.asi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