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만 콘데 나스트 독자들이 픽한 '2024년 아시아 최고의 필리핀 섬(Islands)'은 어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0-22 10:26본문
57만 콘데 나스트 독자들이 픽한 '2024년 아시아 최고의 필리핀 섬(Islands)'은 어디?
- 아시아 최고 10개 섬에 보라카이·팔라완·세부·시아르가오 등 4개의 필리핀 섬을 선정
-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 ‘2024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발표
현재위치
본문 글씨 줄이기
(뉴스코리아=서울) 허승규 기자 = 지난 10월 1일 글로벌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여행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주관한 ‘2024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아시아 10개 섬에 4개의 필리핀 섬을 발표했다.
올해로 37회를 맞은 이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575,048명의 독자들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실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한 평가와 후기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섬, 휴양지, 도시 등을 직접 투표하여 선정되는 여행 산업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여행 부문에서 탁월함을 상징하고 인정받는 궁극적인 어워드다.
아시아 최고의 10개 섬 선정에서 보라카이 3위, 팔라완 6위, 세부 및 비사야 제도 8위, 시아르가오는 10위를 차지했다.
이 섬들은 아름다운 자연환경 외에도 수세기에 걸친 역사와 세계 여러 문화가 혼합되어 형성된 문화적 다양성, 흥겨운 축제, 독특한 요리들로 유명하여, 현지 요리 맛보기, 전통 축제 관람, 지역 액티비티 참여 등 몰입형 문화 경험도 가능하다.
크리스티나 가르시아 프라스코(Christina Garcia Frasco) 관광부 장관은 "필리핀이 최고의 섬 여행지로 선정된 것은 무엇보다 해외 방문객들의 사랑과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그들에게 제일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린다. 또한 아세안 국가들 중 가장 많은 4개의 섬이 선정된 것은 아시아 최고의 섬 여행지로서 필리핀의 입지를 확고히 한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프라스코 장관은 관광객들에게 이러한 섬들의 아름다움과 온전함을 보존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관광을 언급하며, "쓰레기 줄이기부터 생태계 보호에 이르기까지 책임감 있는 관광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미래의 자손들에게 물려 줄 수 있는 깨끗한 여행지를 만들어 가는데 모두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는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 전문 매거진으로 여행 업계에서는 바이블로 손꼽힐 정도의 높은 권위를 자랑한다.
- 이전글[호텔 페어] 푸켓 럭셔리 허니문 원탑 '반얀트리 푸켓' 24.10.22
- 다음글[호텔 페어] 맛집에 이어 숙소도 평가하는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한 태국의 특별한 호텔들 24.10.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