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디라도 함께 하는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을 아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4-11-04 11:31본문
필리핀, 어디라도 함께 하는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을 아시나요?
- 가디언과 함께여서 안심되는 필리핀 자유여행
-외교부 여행금지 지역을 제외한 필리핀 전지역 해외여행안심동행 '가디언' 출시
현재위치
본문 글씨 키우기 본문 글씨 줄이기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 서비스란?
가디언(Guardian)은 가이드가 아니예요,
기존 가이드처럼 여행자의 앞에서 이끌지 않는답니다.
여행자가 안전하게 자유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여행자의 옆에서 있는듯, 없는듯 지켜주며 전 일정을 함께 합니다.
일반 여행객 뿐만 아니라, 방송, 영화, 광고, 취재등 필리핀 출장목적에 맞는 현지 코디네이션 서비스는 물론, 현지 조사, 공무상 방문등 필리핀을 방문하는 모든 목적에 맞는 맟춤형 해외여행 안심동행 서비스가 모두 포함 됩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필리핀 여행을 위해 '가디언'들은 모두 필리핀에서 10년이상 거주하신 법률, 세무. 부동산. 여행. 유학. 사업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선정했어요
특히 본 '가디언' 서비스는 글로벌 언론 뉴스코리아(대표 김성덕)가 글로벌 여행사 '엠케이에듀'(대표 문대진)의 오랜 노하우를 토대로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한 해외여행 안심동행 서비스 입니다.
이제 필리핀 여행은 가디언과 함께 안전하게 즐기세요
(뉴스코리아=서울) 디지털뉴스팀 = 필리핀은 한번도 못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여행지라는 의미겠죠?
그런데 인터넷으로 필리핀 여행을 검색해보면 온통 위험하다는 얘기가 너무 많아서 필리핀 여행을 처음 준비하는 여행자들을 살짝 망설이게 하기도 하고 위험하다는데 굳이 필리핀 여행을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를 고민하게 만들죠,
그런데 만약 누군가 든든하게 나를 지켜주는 필리핀 여행이 있다면 어떨까요? 그렇다고 신경 쓰이는 가이드는 귀찮고, 내 근처에서 있는듯 없는듯 오직 내가 원하는 대로 원하는것만 안내해주고 도움을 받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이 출시 됐어요.
가디언은, 여행자의 옆에서 동행하며 여행자가 원하는 여행을 안심하고 즐길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신개념 여행 지원 서비스예요.
지금은 서비스 초기라서 필리핀만 서비스 되지만 곧 콜롬비아, 베트남, 태국,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조지아, 러시아, 스웨덴, 뉴질랜드등 뉴스코리아의 특파원과 현지 동포기자들이 주재하고 있는 전세계로 가디언 서비스를 점차 확대 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과 떠나는 필리핀 여행이란?
남들은 잘 모르는 필리핀 구석 구석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인터넷을 뒤져도, 자세한 정보를 쉽게 찾을수 없었던, 필리핀 전국여행!
한번쯤 도전 해보고 싶어도 마땅한 방법이 없었던... 내가 찾던 바로 그 여행!!!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진짜 필리핀 자유여행!
필리핀 어디든 구석구석 자유롭게, 필리핀 어디든지 내맘대로 여행!
단, 외교부 여행금지 지역은 제외 됩니다.
필리핀 가디언 투어 참가 방법은?
1, 마음 맞는 2명이상 지인들과 주섬인 루손섬의 수도 마닐라를 기준으로 북부지역과 남부 지역을 먼저 선택 한후 북부는 마닐라행 왕복 항공권, 남부는 보홀행 왕복 항공권을 먼저 구입합니다.
2,필리핀 북부여행과 남부여행을 선택해서 여행의 대표자가 가디언 투어를 신청합니다.
가디언 투어를 제대로 즐기려면?
마닐라(니노이아퀴노)국제공항 혹은 보홀(팡라오)국제 공항에 집결 한후 가디언과 원하는 여행의 방향과 목적지를 의논한 후 어디로 떠날지 모르는 미지의 여행지가 최종 결정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다함께, 고!고!고!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최소 출발인원 2명)과 산으로 갈지, 바다로 갈지, 유적지를 갈지, 밤문화를 즐길지 의논을 합니다.
여행컨셉은 다수결로 결정되고요, 컨셉이 결정되면 그 컨셉안에서 필리핀 여행을 자유롭게 시작하게 되거든요
그럼 그중 몇가지 대표적인 여행지를 살펴 볼께요.
「필리핀 명품 도시를 만나다.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스페인, 일로코스로 떠나는 여행」
인천공항에서 항공편으로 4시간여를 날아 마닐라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두가지 선택지가 기다려요.
필리핀의 주도인 루손섬, 수도인 마닐라를 기준으로 필리핀 전직 대통령과 현직 대통령인 마르코스 대통령을 배출한 일로코스 노르떼(Ilocos Norte)주(州)에 라오악(Laoag)이 있는 필리핀 북쪽으로 여행하는 방법과 살아 있는 웅장한 마욘화산이 있는 레가스피(Legazpi)까지 내달리는 남쪽으로 여행하는 방법이 있어요.
특이한것은 가디언과 함께 하는 남쪽 여행은 또 한가지 선택지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때는 마닐라 국제공항이 아닌 보홀 팡라오 국제공항으로 도착해서, 보홀섬 구석구석 투어를 즐긴후 선박편으로 세부 혹은 민다나오 섬으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거든요. 그러나 가급적이면 세부보다는 민다나오 섬의 시아르가오 섬으로 떠나는 여행을 추천 드립니다.
시아르가오섬(Siargao Island)
필리핀 수리가오 델 노르테 주(州)에 속한 섬으로 필리핀 해(海)에 있는 눈물 방울 모양의 섬이예요.
수리가오 델 노르테(Surigao del Norte)주(州)에 위치하며 수도 마닐라에서 남동쪽으로 800km 떨어져 있어요.
해안의 동쪽은 비교적 일직선으로 뻗어 있고 포트 필라(Port Pilar)라는 깊은 후미가 하나 있고, 해안선은 연달아 이어진 암초와 백사장이 특징인 곳이랍니다.
습지대가 길게 뻗어 있어서 서핑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서, 8~11월에 남서 '하바가트(Habagat)' 계절풍이 불 때 서핑을 하면 정말 좋은곳이예요.
2024년 11월 2일자 외교부 여행경보 지도에서 필리핀을 살펴보면 수빅시, 보라카이섬, 보홀섬, 세부막탄섬(라푸라푸시)은 가장 안전한 단계인 남색을 띄고 있는 여행 유의 지역이예요, 노란색은 여행자제 지역으로서 대부분의 필리핀 지역이 포함 되는거 참고 해주시고요.
그러나 민다나오의 잠보앙가, 술루‧바실란‧타위타위 군도는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한 국민은 여행금지 지역이므로 절대 방문해서는 안되는 지역이예요. 영주, 취재·보도, 긴급한 인도적 사유등 부득이 방문을 해야 할 경우에는 외교부에서 방문 허가를 득한 후에 방문해야 해요. 만약 허가 없이 방문해서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되면 여권법 제17조(여권의 사용제한 등) 위반으로 1천만원 이하, 1년이하의 징역형의 강력한 처벌을 받게 되니 주의 해주세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스페인, 필리핀에서 만나는 유럽의 거리, 보홀에서만 유일하게 볼수 있는 타르시어(안경 원숭이), 초컬릿힐, 그리고 마욘 화산등, 그 다채로운 필리핀을 직접 경험해 보고 싶어도 사실 어느 여행사에도 찾을수 없는, 그래서 더 아쉬움이 남는 필리핀 여행, 이제 언제든지 가능해요.
가디언 투어는 그 환상적인 필리핀 여행을 실현할수 있거든요.
관련 기사 보기 :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스페인, 일로코스로 떠나는 여행
유네스코에 등재된 스페인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필리핀 메트로마닐라 지역의 인트라무로스, 루손중부 지역의 라스 카사스, 일로칸 지역의 비간은 물론 비콜, 일로일로, 보홀등 7천개가 넘는 섬나라 필리핀 전국 구석 구석을 여행객 마음대로 자유롭게 떠날수 있는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은 글로벌 언론인 뉴스코리아가 필리핀 현지 취재를 통해 축적한 다양한 노하우와 함께 글로벌 여행사 '엠케이에듀'(대표 문대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국내최초로 출시됐답니다.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은 필리핀 영어캠프, 화상영어 전문기업 엠케이에듀가 자사 학생들을 대상으로만 운영하던 특화된 여행 프로그램인데요, 기존 프로그램에 일반인 대상을 추가해서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이하 가디언》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의 필리핀 여행 상품이 탄생하게 되었어요.
'가디언 투어'란 전세계 여행자들이 각자 필리핀 행 비행기를 타고 집결지에 도착하면, 투어 참가자들이 함께 최종 여행 목적지를 결정 하면, 필리핀 여행에서 평소 쉽게 접할수 없었던 유네스코에 등재된 스페인의 흔적들 가득한 여행 명소와 흥미진진한 필리핀의 다양한 여행지를 즉석에서 결정해서 떠나는 여행이랍니다.
특히 '가디언'은 『Guardian』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혼자서 필리핀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용기가 없어 망설였던 대학생, 여성, 직장인들에게는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될거예요.
또한 편안한 여행을 위해 이동차량은 오직 여행객 4명만 최대 탑승이 가능해요. 그리고 여행지로 이동하는 동안 숙소, 식당등을 즉석에서 결정하도록 구성된 자유 여행입니다.
특히 '가디언 투어'는 평소 필리핀의 축제 현장이나, 전국 곳곳의 여행지등을 혼자서는 방문하고 싶어도 언어문제와 불편한 교통편, 현지 숙소문제등으로 망설였던 여행지를 다양한 국가에서 참가하는 외국인들도 필리핀의 명소들을 편안하게 즐길수 있게 되었답니다.
'가디언 투어' 신청은 매주 팀당 총 4명까지 선착순 마감 되는데요, 1일 여행에 필요한 1인당 요금은 200 USD 입니다. 참가비에는 교통요금(유류비, 도로비, 주차비 일체), 숙박비, 간식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요. 개인별 관광지 입장료, 현지 식사비, 선박, 열차, 항공 요금, 개인 경비등은 별도예요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나려면 사전예약은 필수!』
《정원이 오직 4명뿐이라 미리미리 예약해야 출발가능!》
해외여행 안심동행 '가디언' 투어 문의
문 의 ☎ 070-7174-0318
영어 문의 ☎ 070-7174-03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