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 ‘영 프로페셔널 네트워킹 나이트’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18회 작성일 22-06-15 10:16본문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한인 청년 90여명 참석해 교류의 시간 가져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는 지난 6월 9일 싱가포르 타워 클럽 펜트하우스 64층에서 ‘2022 상반기 코참 영 프로페셔널 네트워킹 나이트’를 개최했다. (사진 싱가포르한국상공회의소)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회장 신용섭)는 지난 6월 9일 싱가포르 타워 클럽 펜트하우스 64층에서 ‘2022 상반기 코참 영 프로페셔널 네트워킹 나이트’를 개최했다.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한인 청년들의 교류 확대 및 정보 공유를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1977년생부터 2000년생까지 다양한 연령과 분야의 한인 청년 90여명이 참석했다.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는 지난 6월 9일 싱가포르 타워 클럽 펜트하우스 64층에서 ‘2022 상반기 코참 영 프로페셔널 네트워킹 나이트’를 개최했다. 주제별 밍글링에 참여하고 있는 참석자들 (사진 싱가포르한국상공회의소)
참가자들은 싱가포르 직장생활 선배와의 패널토론을 통해 30~40대 한인 청년들의 주요 관심사인 이직 등에 대한 고민을 나눈 뒤 업종별, 나이별, 거주지역별, 취미별 밍글링(Mingling,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통해 싱가포르 생활, 취미, 업무분야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며 네트워킹을 활발하게 이어갔다. 프로그램 중간에는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됐다.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는 지난 6월 9일 싱가포르 타워 클럽 펜트하우스 64층에서 ‘2022 상반기 코참 영 프로페셔널 네트워킹 나이트’를 개최했다. 인사말 하는 신용섭 싱가포르한국상공회의소 회장(왼쪽)과 박진호 주싱가포르한국대사관 공사 (사진 싱가포르한국상공회의소)
신용섭 싱가포르한국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날 행사 참석자들에게 싱가포르 한국상공회의소의 역할을 소개하며 ‘영 프로페셔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고, 박진호 주싱가포르한국대사관 공사도 참석해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재외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재외동포신문(http://www.dongponew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