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카라치, 교민 안전 간담회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4-06-05 10:05본문
카라치 한인회 주최, 재외동포청·주카라치 대한민국 분관 후원
지난달 31일 카라치 한인회 주최로 교민 안전 간담회가 열린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지난달 31일 파키스탄 카라치의 Pearl-Continental 호텔에서 2024년 카라치 교민 안전 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간담회는 카라치 한인회가 주최하고 재외동포청과 주카라치 대한민국 분관 후원으로 이뤄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주카라치 대한민국 분관은 주재국의 테러 동향 및 치안 정세, 안전 유의사항 등을 안내했다.
주카라치 대한민국 분관의 이성호 총영사는 교민들과 테러 및 치안 관련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현지 안전에 대한 구체적인 대책과 주의를 강조했다.
특히, 지난 4월 19일 일본 기업인이 탄 차량을 향해 발생한 자살폭탄 테러 사건 등을 언급하며, 교민들에게 가능하면 개인 사설경비를 고용하고 이동로를 자주 변경해가며 이동할 것 등을 당부했다.
끝으로 주카라치 대한민국 분관과 카라치 한인회는 교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파키스탄#카라치#간담회#정진한
저작권자 © 재외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재외동포신문(http://www.dongponews.net)
- 이전글[창간 21주년 특집 릴레이 인터뷰] ④ 김우재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대회장 24.06.05
- 다음글탁연균 홍콩한인회장, “홍콩 토요학교 학생 절반이 다문화 가정” 24.05.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