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인선 회장, 제4회 AKCBMC연합회장배 한인교회 자선 족구대회 축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4-09-26 09:14본문
- 구분
- 한인회
- 단체명
- 호치민한인회
- 작성일
- 2024.09.23
손인선 호치민한인회 회장은 2024년09월21일(토) 오후1시 호치민시 CIS(캐나다 국제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4회 AKCBMC연합회장배 한인교회 자선 족구대회에 참석하였다.
본 행사는 한국기독실업인회 푸미흥지회(CBMC:회장 이원배)가 주관하였고 한국기독실업인회 호치민지회(CBMC:조승훈 회장), 베트남 한인교회 협의회(KOCA : 이상용 회장), 베트남 선교사 협의회(VDF:이진재 회장) 등이 협력하였다.
이날 행사는 베트남 고엽제 피해아동 고아원 돕기를 목적으로 하는 순수 자선 행사이며 베트남 고엽제 피해자협회에 5천만동을 후원하였고 베트남 고엽제 피해자협회 호치민 지회장인 Tran Ngoc Tho 장군은 주최측에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내외빈으로는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 김영섭 KCBMC베트남연합회장, 베한문화센터 김대종 총재, 호치민CBMC 조승훈 회장, 베트남선교사협의회(VDF) 이진재 회장 등이 참석하였고 특별히 베트남 고엽제 피해자협회 호치민 지회장인 Tran Ngoc Tho 장군이 참석하였다.
손인선 회장은 축사를 통해 “본 대회가 참가비용 전액과 후원금을 베트남고엽제 피해아동 고아원 돕기를 목적으로 하는 순수 자선행사 이니만큼 너무나 아름답다 할 것입니다.
또 작년과 달리 이곳 캐나다 국제학교 강당에서 시원하고 쾌척한 환경에서 대회를 진행하게 되어 발전되어가는 대회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세상은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연합하지만 교회의 연합은 세상과 다르다고 봅니다. 아무쪼록 이번 족구대회가 더 강하게 연합을 이루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하였다.
한편 본 대회는 총16개팀이 참가하여 예선리그 및 8강부터는 토너먼트로 진행되었고 최종 우승은 사이공한마음연합교회 A팀이 차지하여 호치민한인회에서 제공한 65인치 컬러TV를 부상으로 받았다.
- 이전글고상구 회장, "차세대 한인 리더 양성 위해 한국어 교육 등 정체성 확립에 앞 장 설 터" 24.09.26
- 다음글싱가포르한인회, 27일부터 차기 회장 '입후보 등록' 신청 접수 24.09.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